2025/06 5

뮤르디 모로오렌지 내돈내산 부작용 찐후기

예전 같지 않다는 걸, 요즘 정말 절실히 느껴요사실 저… 다이어트는 진짜 안 해본 게 없을 정도예요.단식, 클렌즈 주스, 저탄고지, 1일 1식까지남들이 한다는 건 다 해봤거든요. 근데 나이 들어가면서,몸이 예전처럼 반응을 안 하더라고요.조금만 늦게 먹어도 붓고,속도 자주 더부룩하고 무거운 느낌… 특히 요즘엔 저녁 늦게야 겨우 식사하고그대로 잠드는 날도 많다 보니아침에 일어나면 온몸이 무거운 게 기본이 됐어요. 컨디션도 엉망이라일하다가 멍해지고, 집중도 잘 안 되고…친한 동료가 “요즘 좀 힘들어 보여요”라고 말할 때,진심으로 ‘이제는 뭔가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순히 굶는다고 해결될 나이도 아니고,이제는 안에서부터 달라져야겠구나 싶더라고요. 그러다 어느 날,지인이 조심스럽게 추천해준 제품이..

카테고리 없음 2025.06.25

헐리우드 48시간 내돈내산 -12kg 솔직 후기

요즘 들어 부쩍 이런 생각이 들어요.‘언제 이렇게 바빠졌지…?’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도 모르겠고,회사 일에 치여서 정신 차리면 벌써 밤 10시.문득 거울 보면 지쳐 보이는 얼굴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와요. 예전엔 살짝만 조절해도볼살 쏙 빠지고, 턱선 살아났는데요즘은 뭘 해도 그대로예요.피부는 푸석하고, 몸은 무겁고, 피로는 해소가 안 되고요. 그냥… 예전 같지가 않다는 게 느껴져요.예전엔 나를 돌보는 시간이 그래도 조금은 있었는데,지금은 내 하루에서 ‘나’라는 사람은 거의 빠져 있는 느낌이랄까요.문득 그런 생각도 들어요.“이렇게까지 지치도록 살아야 하나?”근데 또 막상 뭘 바꿔야 할지 모르겠고,시간은 계속 흘러가고요. 그러던 어느 날, 진짜 친한 친구한테 딱 한 마디 들었어요.“야, 너 헐리우드..

카테고리 없음 2025.06.25

위고비 알약 처방 가격 효과 감량 후기요

결혼하고 아이 낳고 키우다 보니,정말 제 몸을 돌아볼 틈이 없었어요.관리 안 되는 건 둘째치고,스트레스로 폭식까지 하다 보니 체중은 꾸준히 늘었고요. 그렇게 쌓인 살들을 보며 "이러다 여름옷도 못 입겠다" 싶더라구요.딱 붙는 옷 입기 무섭고,거울 속 제 모습이 낯설 정도로 뱃살이 부각되더라구요. 그래서 여름 오기 전엔 꼭 다이어트를 시작해야겠다!마음먹고 본격적으로 방법을 찾기 시작했죠. 근데 육아하면서 운동할 시간은 진짜 없고,헬스장 등록은 커녕 스트레칭도 제대로 못하겠더라구요.그래서 "좀 더 편하게, 확실하게 빠지는 방법 없을까?" 고민하다가우연히 위고비에 대한 글을 보게 됐어요. 위고비가 뭔가요? 위고비(Wegovy)는 미국 제약사 노보노디스크(Novo Nordisk)에서 개발한비만 치료..

카테고리 없음 2025.06.25

에버봄 하루비움 피티 내돈내산 -10kg 후기

솔직히 말하면요,다이어트는 저랑 진짜 안 맞아요 ㅋㅋㅋ(다들 그렇겟죠?ㅎ)​작심삼일은 기본이고,조금만 힘들면 “에이, 내일부터 하지 뭐” 하고 넘기기 일쑤.겨우 조금 빠졌다 싶으면 요요는 금방 찾아오고,정체기라도 오면 멘탈이 먼저 무너졌거든요.​그래서 사실 이번에도‘어차피 또 흐지부지 끝나겠지’스스로도 기대를 안 하고 있었어요.​근데,딱 하나 달라진 게 있었어요.바로 제 친구.​요즘 따라 뭔가 얼굴도 맑아지고,몸선도 슬쩍 정리된 느낌이 나더니“혹시 뭐 하고 있어?” 하고 물으니까그 친구가 꺼낸 이름이 바로 ‘에버봄 하루비움 피티’였어요. “그거 그냥 하루 두 포씩만 마시면 돼. 나 진짜 운동도 안 했어.” 친구가 툭 던진 이 말이왠지 모르게 저한텐 꽤 크게 들렸어요.운동도 안 했는데 빠졌다고?괜히 ..

카테고리 없음 2025.06.25

아랫배 나오는 이유 이렇게 쉬운 관리법이 있었다니

제가 아이를 낳기 전까지는 하체 비만이었어요. 상체는 55사이즈인데 하체는 77....ㅠ 그런데 아이를 낳고 보니 이제는 상체에도 살이 붙기 시작한거죠. 뭘 먹어도 다리만 찌지 아랫배는 나오지 않았는데 조금만 먹어도 아랫배랑 옆구리에 살이 붙고 팔뚝도...ㅠ 아랫배 나오는 이유를 도통 모르겠더라구요. 육아를 하지만 나름 운동도 하고 식단도 했거든요. 하지만 거기서 오는 것은 다이어트 효과가 아니라 예민함 뿐ㅠ 열심히 하는 것 같은데 아랫배 나오는 이유도 모르겠고 살도 안 빠지니까 그 화가 고스란히 남편에게 옮겨갔어요. 제가 사실은 결혼 전에 살 빼본다고 안 먹어본 다이어트 제품이 없었거든요. 물론 결혼하고 임신하면서는 일절 먹지 않았지만.. 그런데 둘째 생각이 없기도 하구(외동확정) 이제는 정말 ..

카테고리 없음 2025.06.25